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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지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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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회수 68
제목 보안서버SSL인증서 서비스 이용약관
작성일자 2021-08-09
:::빠른홈페이지제작관리센터 보안서버SSL인증서 서비스 이용약관:::
제1장 총 칙
제1조 (목적)
본 약관(이하 약관)은 빠른홈페이지제작관리센터(이하 '회사')의 빠른홈페이지제작관리센터 보안서버SSL인증서 신청 및 관리 서비스에 관한 제반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 (약관의 효력 등)
① 약관은 공시하고 상대방이 동의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본 약관의 공시는 회사 홈페이지(http://www.speed365.co.kr)에 게시하는 방법으로 합니다.
② 회사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가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서비스가 제공되는 해당 홈페이지에 그 적용일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④ 보안서버SSL인증서 구입비, 유지비, 인증서수정과 관련된 수수료는 회사가 결정하며 인상 및 인하 조치 시 그 발효일시, 인상 및 인하금액은 서비스가 제공되는 해당 홈페이지에 7일 이전부터 적용일자 전일까지 공지합니다.
⑤ 제3항의 방법으로 변경 고지된 약관은 기존의 회원에게도 유효하게 적용됩니다.
제3조 (약관의 해석)
약관에 정하지 아니한 사항과 이 약관의 해석에 관하여는 관계법령 및 회원약관, 상관례, 이 약관의 취지에 따릅니다.
제4조 (용어의 정의)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 각 호와 같습니다.
① "보안서버SSL인증서"(이하 ‘보안서버SSL인증서’ 또는 ‘인증서’)는 인터넷상에서 웹브라우저(고객)와 웹서버(사이트) 사이에 송수신 되는 정보를 암/복호화 하여 보안채널을 형성함으로써, 개인 또는 전자거래 사업자, 공공기관의 실존을 증명하고 고객과 웹서버 간에 신뢰를 조성하여 안전한 전자거래를 보장하는 인증서입니다.
② '신청자'는 회사에 인증서를 신청한 자를 말합니다.
③ '등록자'는 회사에 인증서를 신청하여 인증서가 발급된 자로서 인증서에 대한 사용권리를 가진 자를 말합니다.
④ '회원'은 회사에 개인정보를 제공하여 빠른홈페이지제작관리센터회원등록을 한 자로서,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계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⑤ '이용자’는 신청자, 등록자, 회원을 포함하여 회사 사이트를 방문, 이용한 자를 말합니다.
⑥ '인증서등록' 은 인증서발행사업자 데이터베이스 혹은 회사 데이터베이스에 도메인 이름 및 등록자 등의 정보를 등재하는 것을 말합니다.
⑦ '인증비용'은 인증서등록 및 그 부가서비스의 사용에 대하여 사용자가 회사에 납부하는 비용을 말합니다.
⑧ '등록정보'는 인증서등록 시 기록되는 도메인이름, 등록자의 소재정보 등을 말합니다. 단, 멀티도메인인증서(공유인증서)의 등록정보는 회사의 정보가 등록됩니다.
⑨ '인증서발행사업자'는 각 인증서의 발행을 총괄하는 자로서 인증서별 인증서버를 운영하고 인증서의 유효여부를 판별하는 역할을 수행하는 자를 말하며 각 인증서별 인증서발행사업자는 회사와 인증서발행사업자간의 계약에 따릅니다.
⑩ '회사 홈페이지'는 별도의 표시가 없을 경우, 다음 사이트들을 지칭합니다.
-http://www.speed365.co.kr
-http://easy.speed365.co.kr
제5조 (서비스의 변경 및 중단)
회사는 다음 각 호의 경우에 서비스의 내용을 변경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①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② 국가비상사태, 정전, 서비스 설비의 장애 또는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③ 인증서발행사업자의 정책에 변경이 있거나 인증서발행사업자의 서비스가 중단될 경우
제2장 보안서버SSL인증서
제6조 (인증서 발급)
① 인증서의 발행을 신청하고자 하는 자는 회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고 회사가 요구하는 발행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② 신청자는 본 약관과 보안서버SSL인증서 분쟁 관련 정책을 숙지해야 합니다.
③ 인증서의 발행은 회사에서 인증비용의 결제확인과 해당 서류의 확인이 완료 되는 시점에서 2일 이내에 완성됩니다.
제7조 (비용)
① 인증비용은 마이캐쉬 결제 수단을 통해 지불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② 결제 확인은 회사 영업 시간(월요일~금요일 오전9시∼오후6시, 공휴일 제외)내에 이루어지며, 영업종료 후의 결제확인은 익일 영업시간 내에 처리합니다.
③ 신청자가 신청한 인증서가 발급되지 않거나, 인증서의 발행이 거부되었을 경우 또는 기타 사유로 인증서의 발급이 불가한 경우, 회사는 신청자가 지불한 방식으로 환불합니다.
④ 인증서 발행 이후 등록자 또는 신청자가 인증서 발행 취소 신청을 할 경우 그 인증비용에 대해 회사는 환불하지 않습니다.
⑤ 만기일 연장 등을 위해 등록자 또는 신청자가 입금한 비용은 환불되지 않습니다. 단, 법원의 판결, 정부의 명령, 기타 법률적 제 문제 등으로 인해 비용을 반환해야 하는 경우에
    회사는 등록자 또는 신청자가 회사에 입금한 액수에 상당하는 책임을 부담합니다.
⑥ 인증서가 발행된 후에는 등록된 인증서의 내용 변경 시 비용이 발생합니다.
제8조 (인증서 관련 정보)
① 신청자 및 등록자는 인증서가 발행된 후에 등록정보 등 인증서의 내용을 변경 할 수 없습니다.
② ID 및 비밀번호, 인증서암호 등 인증서 관련 정보의 관리 소홀에 따른 불이익은 등록자의 책임이며 회사는 아무런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③ 등록자는 회사가 발행한 인증서의 등록정보를 변경하고자 하는 경우, 회사에 그 변경을 요청하고 해당 비용을 지급하여야 하며, 비용의 납입이 확인되면 회사는 변경절차를 이행합니다.
④ 회사는 제3항에 의하여 등록정보를 변경하는 경우, 회사에 저장된 등록정보를 수정하거나 인증서발행사업자에게 등록정보 수정을 요청하고, 그 결과는 회사 홈페이지 ‘나의서비스관리’에서 변경된 인증서를 통하여 확인 할 수 있습니다.
제9조 (인증서의 유지)
① 등록자는 인증서 사용 기간이 만료하기 전에 홈페이지를 통하여 사용 기간을 연장하여야 합니다.
② 등록자는 인증서 사용 만기일 연장을 위해 회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신청서를 작성하고 회사가 요구하는 연장절차를 이행하여야 합니다.
③ 회사는 등록자가 제2항에 의하여 인증서의 사용 기간을 연장하고자 하는 경우, 인증비용의 결제 여부를 확인한 후 연장 처리합니다.
④ 인증서 연장신청 후 회사 홈페이지의 ‘나의서비스관리’에서 교체된 인증서를 내려 받아서 재적용 하셔야 합니다.
제10조 (인증서의 사용제한 및 말소)
① 등록자가 인증서 발행 신청 또는 등록정보 변경 시 허위정보를 제공한 것으로 확인된 경우, 회사는 정보의 정확성에 대해 등록자의 전화나 전자우편, 팩스 등으로 그 확인을 요청하며, 확인 요청 후 15일이 경과할 때까지 등록자가 답변하지 않을 경우 회사 또는 인증서발행사업자는 해당 인증서를 말소할 수 있습니다.
② 인증서 발행 및 사용이 타인의 권리를 침해한 경우 또는 불공정거래행위, 부정경쟁행위에 해당한다는 관할 법원의 판결 또는 중재기관의 중재판정이 확정된 경우, 한국정보보호진흥원 등 공공기관의 사용제한 요청이 있는 경우에는 회사 혹은 인증서발행 사업자는 인증서 사용제한 및 말소할 수 있습니다.
③ 인증서의 사용은 합법적이며 건전한 목적과 용도로의 사용을 원칙으로 합니다. 불법적인 목적으로 인증서를 사용하는 경우에는 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해당 등록자는 관련 법률에 의하여 제재조치를 받을 수 있습니다.
제11조 (발행의 취소)
① 인증서는 인증비용 납부에 따른 유효기간 동안만 인증이 유지됩니다.
② 인증서 발행이 완료된 후에는 그 취소가 불가능합니다.
제12조 (권리의 양도금지)
① 인증서에 대한 권리의 양도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제13조 (분쟁)
① 회사는 등록자와 제3자 간에 발생한 인증서 사용에 따른 분쟁해결절차에 직접 관여하지 않습니다. 또한 등록자는 그러한 분쟁해결절차에 회사를 참가시킬 수 없으며 회사에 어떠한 이의나 소송도 제기할 수 없습니다.
제14조 (부가서비스의 제공)
① 회사는 인증서 관련 부가서비스를 무료 혹은 유료의 형태로 제공할 수 있습니다.
② 부가서비스의 종류와 가격, 서비스 기간 등에 대한 내용은 회사 홈페이지에 서비스 안내로 게시하며, 부가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회원은 해당 서비스의 개별약관 및 서비스 안내의 내용을 숙지하여야 합니다.

제3장 의무
제15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본 약관이 정하는 바에 따라 지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항상 등록자의 정보를 포함한 개인신상정보에 대하여 관리적, 기술적 안전조치를 강구하여 정보보안에 최선을 다합니다.
③ 회사는 공정하고 건전한 운영을 통하여 전자상거래 질서유지에 최선을 다하고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하여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고객만족을 극대화하여 인터넷사업 발전에 기여합니다.
④ 회사는 고객이 제기하는 불편사항 및 문제들에 대해 정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우선적으로 그 문제를 처리합니다. 단, 신속한 처리가 곤란할 경우, 고객에게 그 사유와 처리일정을 즉시 통보합니다.
⑤ 회사는 소비자 보호단체 및 공공기관의 소비자 보호업무에 필요한 자료 요구 시 적극 협력합니다.
제16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본인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관리할 책임이 있으며, 자신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제3자가 이용하게 함으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결과에 대한 책임은 회원 본인에게 있습니다.
② 회원은 이 약관 및 관계 법령, 서비스 안내, 회사가 공지 또는 통지하는 사항을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수행에 지장을 초래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③ 회원은 개인정보를 사실에 근거하여 성실하게 작성하여야 하고, 개인정보에 변경사항이 발생했을 경우 즉시 회사가 정한 절차에 따라 수정ㆍ보완하여 최신의 정보를 유지하여야 하며, 제공한 정보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부실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제17조 (등록자의 의무)
① 인증서의 유효 기간의 숙지 및 만기일 연장에 따른 인증비용의 지급에 대한 책임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만약, 등록자가 만기일 연장에 따른 인증비용을 해당 기한 내에 완불하지 않으면 인증서는 말소될 수 있으며, 회사는 이러한 경우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② 등록자는 인증서의 발행 및 이용과 관련한 일체의 책임을 부담해야 하며, 제3자에게 인증서의 사용을 허락한 경우, 이에 따른 모든 책임을 감수해야 합니다.
③ 등록자는 인증서 신청 또는 등록정보 변경 시 사실과 일치하는 정확한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제공한 정보의 내용이 허위이거나 부실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④ 등록자는 자기책임 하에 인증서를 사용하며, 인증서 사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문제에 대해서는 등록자의 책임으로 하고, 회사는 어떠한 책임 및 의무가 없습니다.
⑤ 인증암호에 관한 관리 책임은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⑥ 등록자는 인증서의 이용권한 및 등록자로서의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ㆍ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도 없습니다.

제4장 손해배상 및 면책
제18조 (손해배상)
① 회사의 명백한 고의 또는 과실로 회원이 신청한 인증서의 발행, 만기일의 연장이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회사는 회원이 지급한 인증비용을 환불합니다.
② 환불처리 시 회원의 부주의에 의하여 환불이 정상적으로 이루어지지 않은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③ 회사의 명백한 고의 또는 과실로 실존하지 않는 자에게 인증서가 발급되어 그 부진정한 등록자의 사기 등 불법행위로 제3자가 피해를 받은 경우 그에 대한 배상액은 인증서발행사업자의 배상액 기준에 의하여 배상됩니다.
제19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인증서 관련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② 회사는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지하거나 정상적으로 제공하지 아니하여 손해가 발생한 경우 책임이 면제됩니다.
③ 회사는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교체, 정기점검, 공사, 서비스 이용의 폭주 등 부득이한 사유로 발생한 손해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④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인증서의 이용으로 기대하는 수익을 실현하지 못하거나 상실한 것에 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⑦ 회사와 발행 사업자는 회원의 인증서 신청, 등록 또는 이용과 관련하여 발생한 타인의 권리 침해, 불공정거래 행위 또는 부정경쟁행위에 대하여 등록자나 제3자에 대하여 어떠한 책임도 부담하지 않습니다.
⑧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및 이용자와 제 3자 상호 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⑨ 회사에서 회원에게 무료로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해서는 어떠한 손해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0조 (관할법원)
회원과 회사 사이에 분쟁이 발생할 경우에 관할 법원은 서울중앙지방법원으로 합니다.

[부칙]
이 약관은 2006년 12월 27일부터 적용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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